소소한 애호가적 생활

유쾌한 뮤지컬 [썸씽로튼]

Zigeuner 2022. 2. 7. 21:47
반응형

일시 : 2021년 12월 23일 오후7시
장소 : 유니버설아트센터


초연을 재미있게 본 관극메이트의 추천으로 관극메이트와 함께 보았다. 재연에서는 초연 캐스트가 많이 빠졌다는데 강필석과 서경수는 그대로 왔다고. 뮤지컬의 탄생을 다룬 100% 픽션의 이야기인데 시종일관 유쾌했다. 중간에 조금 섹슈얼한 묘사도 나오는데 예상치 못한 대목이라 깜짝 놀라기도. ㅎㅎ 유쾌한 극 좋아하시는 분,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애정이 있는 분은 이 공연을 놓치면 안된다.

 

원래는 한 번 더 볼 생각이었는데 앞서 적은대로 서경수 배우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취소되었다. 추가 캐스팅이 발표되었는데 그때 한 번 더 볼까 싶기도 하고...

 

한국뮤지컬어워드에서 닉 바텀의 강필석과 노스트라다무스 남경주가 함께 축공을 했는데, 이 클립만 봐도 극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을 것. 언급되는 뮤지컬들이 굉장히 많은데, 생각보다 내가 많이 알고 있어서 그간 꽤 많이 봤구나 싶었다. ㅎㅎ 하지만 그 클립은 공식영상이 없어서 안 퍼오고. 초연 공연 무대 몇 개 퍼왔다.

 

킹카 전문 배우 서경수씨... ㅋ 목소리 너무 독특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