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애호가적 생활

내가 본 중드/대드 리스트

Zigeuner 2020. 10. 2. 16:16
반응형

문득 정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워낙 편수가 방대해서 보다가 중도에 포기한 것들도 많은데 일단 리스트업.
넘버링은 본 순서가 아니고 그냥 숫자나 헤아려볼 용도로 떠오르는대로.

⭕️ 다 봄
🛑 보다 중단
✅ 중간부터 봄

진혼의 두 사람, 주일룡과 백우. 내 픽은 백우 ㅎㅎㅎ


안개비연가(정심심 우몽몽) 🛑
지하철⭕
마이선샤인(하이생소묵) ⭕
랑야방✅ 한 30화부터 봤던가?
위장자⭕

환락송 1 ⭕
환락송 2 🛑
보보경심 🛑
삼생삼세십리도화⭕
상견니⭕

신탐⭕
진혼⭕
미인위함 🛑
봉래간⭕
주말부부 🛑

치아문단순적소미호⭕
학려화정 🛑
반요경성1 🛑
진정령⭕
외과풍운⭕

다음 역, 행복 🛑
금수미앙⭕
일파청(그토록 푸르러) ⭕
극품절배 🛑
아적전반생⭕

중국식관계 🛑
호마묘파 🛑
장안십이시진 🛑
너만 좋아해(아지희환니) 🛑
찰문결혼파 🛑

대호시광 ⭕
플라이 마이 라이프(노남해) 🛑
파이팅 나의 슈퍼스타 (가유니시최봉적) 🛑
러브and하우스(아적진붕우) 🛑
음식남녀 🛑

마천대루 ⭕️
은비적각락 ⭕️

 

대드 더 봤는데 떠오르질 않네. 의외로(?) 따오밍쓰 유행하던 시절에는 대드를 안 봤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