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애호가적 생활

<한 남자> 보러 가서 '한 여자'에 꽂힘, 카와이 유미

Zigeuner 2023. 8. 29. 12:33
반응형

<한 남자> 보고 왔습니다. 츠마부키 사토시도 잘 보고 왔어요. 

관객과의 대화가 아니라, 무대인사였기 때문에 굉장히 짧게 후루룩 지나가 버렸지만 

그 어두침침한 극장에서도 사토시군은 빛나더라고요.

하지만 오늘 얘기하고 싶은 얘기는 사토시군 얘기는 아니구요 ^^

 

<한 남자> 를 보다가 아주 짧은 장면에서 지나가듯 나왔던 한 배우에 꽂혔습니다. 

검색해보니 카와이 유미(河合 優実) 라는 이름의 배우네요.

<한 남자> 에서는 아카네라는 역할로 나왔어요.

알고보니 타니구치 다이스케가 아니었던 어떤 남자 X의 과거 인물 중 한 명입니다. 

 

다시 한 번 느꼈어요. 나는 짧은 머리 언니들한테 약하다. 이 언니 누구니, 영화 끝나면 바로 검색하자.

 

검색하다보니 '야마구치 모모에'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는 얘기가 있네요. 그런가?

전 우에티와 사토미를 섞어놓은 것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결론은 이쁘다, 라는 것. 

 

<썸머 필름을 타고>에도 나온 배우네요. 꽤 입소문을 탔던 영환데, 저는 아직 못 봤거든요. 

정액제로는 서비스하는 곳이 없으니...단품 구매해서 봐야겠습니다. 기다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