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의 충격.... 켄지가 그 형아였다니

Zigeuner 2022. 2. 13. 20:53
반응형

오늘 문득 생각나서 일드 [어제 뭐 먹었어?] 시청.

내가 이 드라마를 본 이유는 순전히 니시지마 히데토시이고,

상대역 켄지역으로 나오는 아저씨는

'나이는 들었는데 처음 보는 사람인가? 모르는 사람이네. 예능쪽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더란 말이다.

 

그런데 오랜만에 다시 보니 묘하게 아는 사람 같은 거야.

그래서 머릿속으로 장발을 걷어내고 안경도 벗은 얼굴을 상상해봤는데

 

헉, 설마, 아니겠지. 그 차가운 냉혈인간이 저 실실이라고? ㅋ

 

검색 후, 

아...맞네. 천생 연기자시네. 나 왜 못 알아봤냐며 ㅋㅋㅋ 뒤로 넘어감.

내 눈썰미 다 죽었어 ㅜㅜ

 

대체 왜 같은 사람인 거야 ㅋㅋㅋㅋㅋㅋ

왜 텟페네 형이 켄지상인거냐고!!!

이름은 왜 다르게 읽는 건데.

 

오늘의 쇼크

아니, 오늘의 뒷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