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른 생일 선물, 이른 새해 다이어리

Zigeuner 2021. 9. 23. 11:09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친구도 잘 안 만나고 매일 회사와 집 사이를 왕복하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

가끔 홀로 공연장을 찾아 얌전히 공연을 보고 집에 돌아오는 게 외출의 대부분.

그러다 며칠전 모처럼 친구 T를 만났는데, 얼마전 친구가 자기 것과 함께 주문해준 호보니치 수첩이 도착했기 때문이다.

 

종이다이어리를 사도 매번 1월만 적다 말기가 일쑤여서 아이패드 굿노트로 옮겨갔었는데 어쩐지 메모는 많이 하든 안하든 종이에 해야하는 것 같다. 그래서 종이수첩으로 회귀. 호보니치 데일리는 내가 채울리가 없으므로, 위클리로 골랐다. 마침 좋아하는 민트색이 있어서 선택에 시간이 걸리진 않았다. :)

 

아래가 물 건너온 그 수첩

친구에게 한화 금액을 알려주면 바로 쏴주겠다고 했더니 '생일선물'이라고 한다. 응? 내 생일 11월인데. 이 친구는 본인 생일 선물을 물어봤지만 여태 안알려줬다. (친구 생일은 7월이다) ㅎㅎㅎ 그래서 필요한 물건 대신 일단 라비던스 씨디를 앵겨줌. 좀만 기둘리면 존노와 고영열 앨범도 앵겨줄게, 친구야. ㅎㅎㅎ (라비던스 홍보단이냐고?)

 

수첩이 생겼는데 이걸 무슨 용도로 써야 좋을까, 고민하고 있으니 링크를 던져주는 T.

https://www.1101.com/store/techo/ja/magazine/2022/contents/guidebook2022/ig1v3q4nx.html

 

ほぼ日手帳公式ガイドブック2022 - ほぼ日手帳マガジン - ほぼ日手帳 2022

ほぼ日手帳の使い方をたっぷり紹介する『ほぼ日手帳公式ガイドブック2022』。祖敷大輔さん描き下ろしの「12か月のどうぶつシール」もついて、もっとたのしく!

www.1101.com

 

사용법 가이드북도 있고 진짜 대단하다.

다른 사람들 수첩을 훔쳐보기 좋은 링크는 아래.

https://help.1101.com/store/techo/collection/

 

ほぼ日手帳の使い方 - ほぼ日手帳 2022

書く、貼る、描く、読む、入れる‥‥。ほぼ日手帳のさまざまな使い方をまとめてみました。実際に使っているみなさんの使い方もご紹介。参考にしてみてくださいね。

www.1101.com

나는 왠지 문화생활(이라고 쓰고 '덕질'이라고 읽음) 기록이 많을 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