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애호가적 생활

라비던스 마지막 결승 무대 두 개 "사랑한 후에" 와 "Millim Yaffot Me'Eleh"

Zigeuner 2020. 7. 18. 15:46
반응형

나의 금요일 저녁을 책임지던 팬텀싱어가 끝난지 벌써 2주나 흘렀다.

지난 글타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결승 2차전 무대영상을 가져왔다.

youtu.be/mGNkNjMX_Bg

존노의 사연이 더해져 찡하게 들었던 무대

youtu.be/DQFGx9kOjMI

이번 시즌에서 이태리를 벗어나 정말 다양한 언어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던 게 하나의 재미라면 재미였는데, 그 범위가 히브리어까지 갈줄은 정말 예상치 못했다. MC 전현무도 히브리어 자막을 방송에서 처음본다고. ㅎㅎㅎ 제목의 뜻은 '이보다 더 아름다운 말'이고, 가사도 첫사랑에게 보내는 연서 같은데  무대는 주술사들의 댄스파티.... ㅎㅎㅎ 생방으로 보면서 육성으로 터졌다.

결승 생방송에서 이런 노래를 올린다는 건 정말 모험이었을텐데, 최근 나온 인터뷰들을 보면 팀의 색깔을 위해 길게 보고 결승에 임했다고 한다. 이런 의외성과 도전이 좋아서 이 팀을 응원했었다. 아니 이제 시작이니까 앞으로 응원할 것!

마지막으로 갈라콘서트 예매 성공해서 기쁘다!

[스타투데이] '팬텀싱어3' 라비던스, 이스라엘 TV에 등장..원곡자 러브콜 받았다

[아주경제] [인터뷰] 팬텀싱어3 준우승 '라비던스', "진정한 K크로스오버, 보여드립니다"

[싱글리스트] [인터뷰] ‘팬텀싱어3’ 라비던스 “이스라엘 원곡자로부터 프러포즈"

[중앙일보] 소리꾼 팬텀싱어 고영열 "꿈도 사극으로 꿔요"

youtu.be/9ewTuqt9OKY 영상 인터뷰가 아주 좋다

[싱글리스트] [인터뷰] 팬텀싱어 라비던스, ‘교회오빠’ 존노X김바울 ‘이단아' 고영열X황건하

[스타투데이] '팬텀싱어3' 라비던스 존노 "동갑 임영웅과 콜라보 하고 싶어"

[싱글리스트]  [인터뷰] 라비던스 존노 “20년 미국생활 정리하고 한국에 정착해요"

[중앙선데이] 도전은 우리 존재 이유.. 세상 흔들 '사중창계 BTS'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