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에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를 소환했다. 그리고 그 노래는 지금 현재 나의 플레이리스트에 유일한 곡이며, 종일 반복 중. 내가 지금 노리플라이 신보가 나왔는데 그것도 안 듣고, 이러고 있다.


이것은 공식 뮤직비디오


이것은 메이킹.


지난 글에 예매 놓쳤다고 광광 울었던 전국투어 콘서트도 예매했다. 인터파크 예매대기 좋네.

자리는 비록 저 꼭대기이나... 좋은 자리가 취소로 빠질리가 없지. ㅠㅠ

*

자기검열이 심해지면 글을 쓸 수 없다.

그럴 땐 아무말이나 하자. 여긴 아무 말이나 하려고 만든 공간이니까 아무 말.


**

TV를 잘 보지 않으려고 하지만,

몇달 전까지 방영시간을 챙겨가면서 본 것은 '팬텀싱어'

오랜만에 진짜 '노래'를 듣는다는 느낌이었지. 오죽 좋았으면 이승환이 차지하던 컬러링 자리를 팬텀이 차지.

내 컬러링.


이태리어 멋지다며 듀오링고 며칠 하다가 때려침. ㅎㅎㅎ

팬텀싱어 갈라콘은 예매했는데 우승팀 포디콰 콘은 예매 못했다. 광광 운다.

곤졍 배우 뮤도 보고 싶은데 매진이라 못 봄. 킁.


입덕^^;;; 계기였던 루나


***

초콜릿 관련서 번역 중. 도서관에서 참고서적 빌려옴. 초콜릿이 시도 때도 없이 먹고 싶어 몹시 곤란. 초코가 초코를 부른다.


****

그네씨가 내려오면 아이폰을 7으로 바꾸겠다고 선언(씩이나..) 했는데.

어제부로 소원을 이루었으니, 7으로 갈 것인가. 7s를 기다릴 것인가.

아니면 T말대로 7을 쓰다가 7s로 다시 바꿀 것인가. 어쨌든 바꾸자. 예이!

페친 중에 탄핵 인용 기념으로 최신 노트북으로 바꿨다는 분도 있더라. 다들 핑계가 좋아. ㅋㅋ


****

방송대는...예정대로라면 두 학기 남았는데,

중국어는 아직 귀에 들어오지 않고 눈에도 별로 안 익어서 살짝 좌절 중. 재미있게 하자... 재미있게.



  1. 렉스 2017.03.11 23:56 신고

    게다가 신기술 8과 7s가 동시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 루머 아오 루머!라고 생각하며 싸매는 중입니다 ㅎㅎ

    • 네르 2017.03.12 13:16 신고

      그러게 말이에요! ㅋㅋㅋ 물리키 없어진다는 소문도 돌고. 고민입니다. ㅎㅎ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