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애호가적 생활

결혼하지 않는다

Zigeuner 2013. 1. 6. 00:17
반응형



결혼하지 않는다

정보
후지TV | 목 22시 00분 | 2012-10-11 ~ 2012-12-20
출연
칸노 미호, 아마미 유키, 타마키 히로시, 코이치 만타로, 미요시 아야카
소개
30-40대 여성의 미혼율이 최고 기록을 갱신 중인 현대 사회의 모습을 배경으로, 결혼 못하는 여자, 결혼하지 않는 여자, 그...


지난분기 일드 중에 두개를 보고, 한개를 쟁여두었는데 그중 하나가 칸노 미호와 아마미 유키 주연의 '결혼하지 않는다'였다. (치아키 센빠이는 어느새 아웃오브안중;;) 주연들이 모두 자기 나이 그대로를 연기했고 칸노 미호는 나와 동갑인지라 묘하게 동감하면서 재미있게 봤다. 물론 얘기는 뻔하고, 게다가 마지막에 모두 커플로 맺음해서 (결혼 여부와 관계없이) 조금 빈정상했지만(??!!)


드라마 내용은 그렇다치고, 드라마 내내 칸짱이 파스텔톤이며 총천연색 옷을 아기자기 입고 나와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아기 몸매인 칸짱이 입어서 예쁜 거고, 간혹 이상한 항아리 치마는 거슬렸으며, 제 아무리 예뻐도 치마를 안입는 나로서는 소화할 일도 없지만, 컬러배합을 보는 것만으로 상당한 눈요기가 되었음. 겨울엔 대부분 사람들의 옷차림이 검정일색이라 무섭기도 해서 더더욱.


이 포스팅에 중간중간 캡처한 칸짱 옷차림을 모아둔다. (우스꽝스런 캡처 몇개에 대해..칸짱, 고멘네;;)


         

       

   

  

  

   

   

정말 색배합이 요란하지 않은가!! 스타킹 컬러 마저! 

이 와중에도 같은 가디건, 같은 코트, 같은 자켓, 같은 가방으로 나름의 현실감(?)을 살려줌.


이 드라마에는 매회 꽃말이 하나씩 소개되었다.

가베라-한 걸음

과꽃(애스터)-믿는 사랑

렌텐로즈-소중한 사람, 굳건한 우정

델피니움-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아가판투스-사랑이 다가옴

카네이션-모성애

스톡(비단향꽃무)-바라보는 미래

들장미-괴로움에서 다시 일어섬

포인세티아-당신의 행복을 기도함

심비디움-솔직한 마음

다이아몬드 릴리(네리네)-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이 드라마에서 귀여운 아저씨를 발견.

교수로 나온 아저씨. 입을 역삼각형 모양으로 만들며 수줍게 웃는 것이 특징. 

아마미 유키 여사가 남달리 멋지긴 하지만 그렇게 좋으셨어요?

 

짙은 갈색 트렌치에 저 목도리가 굉장히 좋아 보였다. 아즈씨 그 목도리 어디꺼유. 억수로 이쁨.


아마미 유키 사진이 없어서 아쉬우니까, 마지막은 이 사진으로.

어딘지 모르지만 그림 좋다. 아마미 언니에게서 야성미가 느껴집니다. 멋진 언니.


반응형